본문 바로가기
my picture :)

양산천 왜가리 앵무새 새사진

by 컬리12 2020. 4. 28.

티스토리 시작한지 얼마 안됐는데...포스팅 할때...램을 많이 먹는거 같아요..

제컴퓨터가 구린건지...그래도i7  ram16g인데...

 

방금도 적다가...날라가서..다시 적습니다.ㅠㅠ

 

 

오늘은 새사진을 포스팅합니다.

 

 

저희동네에서 찍은 왜가리??입니다.

이름이 왜가리가 맞는지 모르겠네요..

검색해보니..왜가리가 맞습니다~~황새목 왜가리 입니다. ㅎㅎ

양산천에서 찍은건데...쫌 놀랬습니다..이런 새가 그냥 동네 하천에서 보이다니...

양산이 깨끗한가 봅니다 ㅎㅎ

 

 

방금 그놈 날라가는 사진 입니다.

렌즈는 18-250 입니다.

 

 

 

왜가리와 오리들!!!

좋아보이네요. ㅎㅎㅎㅎ

 

 

 

앵무세입니다. 눈이 마주친거 같습니다...말은 안하더군요.ㅡㅡ

 

 

 

새떼들...

 

 

 

 

 

이사진 제일 좋아합니다!!!이놈도 왜가리네요!!

아직까지는 양산이 깨끗한가 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