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picture :)

고양이 표정들

by 컬리12 2020. 4. 23.

고양이를 좋아합니다.

기회가 된다면 한마리 키우고 싶네요. 털안날리는 놈으로 ㅎㅎ

 

 

 

제가 당시에 키우던 고양이의 어릴때 사진입니다.

너무너무 귀엽습니다!!

이놈은 길고양이 입니다 ㅎ

 

한국에서 펫샵에서..러시안블루 이뻐서 찍었어요.

웃는 얼굴을 하고 있네요 ㅎㅎ

 

한국에서 길고양이 자는 모습을 찍었습니다.

세상 모르게 편안하게 숙면을 취하고 있네요

 

 

 

마지막 사진입니다.

대마도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몇일동안 굶었는지 몹시 사나웠습니다.

표정에서보이시죠?

제가 고양이를 위협하거나 하진않았습니다.ㅡ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