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picture :)

일본 스냅 사진 - 오사카 후쿠오카 도쿄

by 컬리12 2020. 4. 24.

반갑습니다. 오늘 하루도 괜찮은 하루가 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

지난 사진을 정리하다가 올려봅니다.

네이버 블러그가 저품질이 되어서.......

백업도 할겸...옛사진을 돌이켜봅니다.

 

 

오사카에서 찍은 사진입니다...여행객들이 짐을 길 복판에 두고 놀러갔습니다.

 

 

 

후쿠오카입니다. 카메라 중고샵인데...재미나게 구경했습니다

 

후쿠오카 텐진입니다. 쇼핑거리를 이쁘게 꾸며놨네요

 

 

 

 

후쿠오카 입니다. 라크담배를 대놓고.....한국에는 이런곳은 없죠....

담배는 몸에 해롭습니다...ㅎㅎ

 

 

 

후쿠오카입니다. 바쁘게 걸어가는 직장인들ㅎㅎㅎ

 

 

 

 

오사카입니다. 친구가 오사카에 살고 있어서 놀러왔습니다.

일본에서 자전거 엄청 탔네요.

 

 

 

 

 

도쿄의 닛뽀리라는 동네입니다.

 

 

 

 

이십대의 마지막을 보낸곳입니다. 걱정도 많았지만 재미나고 열정적이었네요

 

 

 

 

 

귀국하는 날이었던거 같네요..날씨가 우중충하이.....

부산에 내려서 돼지국밥 먹으러 갔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