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picture :)

스냅 사진2

by 컬리12 2020. 4. 26.

안녕하세요. 컬리12입니다.

예전에 찍은 사진들입니다.

저는 주로 길거리를 돌아다니면서 사진 찍는걸 좋아했어요.

사실 이쁜 풍경을 찾아 다니면서 찍는것도 좋지만, 당시에는 차도 없었고 자금도 없었습니다.

아래 사진들을 찍을때에는 nikon d80 렌즈는..쩜팔이랑 28-105d, 토키나 12-24를 주력으로 사용했던가 같네요

그래도 카메라 둘러매고 세월아 네월아 돌아다니면서 사진찍은것도 전부다 재밌었어요...

사진에 있는 워터마크에 있는 블러그 주소는 저의 네이버 주소입니다. (저품질이라 백업중입니다ㅠ)

2011-2012년도 같네요. 주 촬영지는 대마도의 이즈하라와 경남 양산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