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car :)

셀프세차용품 불스원 레인ok 유막제거제 발수코팅제 사용후기

by 컬리12 2020. 7. 25.

몇일전에 퇴근하는 길에 시껍했습니다.

비오는 날이었는데..유막이 껴서...자동차 유리창 시야가 확보되지 않았습니다.

자동차를 사고...6년정도 됐는데..이런적은 처음이라...쫌 당황 스러웠네요...

알아보니..유막에 껴서..그렇네요..

세차를 잘 안하다보니.....

요근래는 확실히 안했더니...더 심해졌습니다.

글래코가 리뷰가 좋아서 사려고 했는데..시간이 없어서 그냥

마트가서 불스원 제품 구매했습니다.

리뷰가 별로 좋지 않더라구요...좋다는 사람도 있고..효과 있다는 사람도 있고..

일단 급해서 샀습니다.

밑에 동영상이 중요합니다 ㅎㅎㅎ

첫번째 유막제거제입니다

스펀지부분에 뚜껑을 열어줍니다.

오픈부분으로 돌려주면됩니다.

사용후 뚜껑을 닫아 보관이 가능합니다.

저는 앞유리.옆유리.사이드미러만 제거했는데 절반은 남은거같아요.

사용할때는 스펀지부분을 밑으로하고 몸통?부분을 손으로 눌러주면 제거액이 나옵니다.

아, 사용전에 유리의 이물질들은 제거하고 물로한번 헹구고 물기가 살짝 있는상태에서 제거를 해줍니다

액을 짠 상태에서 스폰지와 비비면서 유막을 제거해줍니다.

뭔가 닦이는 느낌이 듭니다ㅎㅎㅎ

사진이 없어서 아쉽네요.

비오는날 사이드미러도 잘 안보여서 잘 닦아 줍니다

불스원은 6개월 보존된다고합니다.

결과는 모르겠네요

그러고 나서 강한 물로 씻어줍니다.

흘ㅇ러내려가게요~

그리고 나서 물기를 깨끗하게닦아줍니다

두번째로 발수코팅을 해줍니다.

오픈방법은 똑같습니다.

액이 들어 있어요.

전체적으로 발라주고

5~10분 기다렸다가 닦아줍니다.

안닦아도 될꺼같긴한데...

저는 말라붙어서 코팅이 많이 된거같네요ㅎㅎ

다음날 사진입니다

물방울이 살아있네요

사이드미러도 깨끗합니다.

항상 잘 안보였는데 깨끗하게 잘 보이네요

 

 

사용후기는 일단 좋아요...비오는날 찍힌 운전 블박을 비안올때 정차 하고 다시 찍은 겁니다.

와이퍼 사용없이...빗방울이 그냥 흘러가는 갔습니다. 신기하더라구요ㅎㅎ

쪼금빡세긴하지만..팔떨어진다 이정도는 아니고 그냥 쪼금 빡센 정도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