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car :)

양산 서창 평산동 덕계 카센타 부산모터스-쉐보레 크루즈(라세티프리미어) 브레이크패드 교체 후기 / 교체비용

by 컬리12 2020. 7. 25.

안녕하세요. 컬리12입니다.

제가 지금 타는차를 2015년도에 구입을하고..6년차가 되었네요.

처음 살 때 42000키로였고, 현재 키로수는 14만키로 정도 되었으니 10만키로 정도 탔습니다.

오늘은 저의 단골 카센터를 소개할려고 합니다.

상호명은 부산모터스 입니다.

 

부산모터스 (디엔케이) 055.388.8893

초기에는 쉐보레 서비스센터를 이용했고,

지인의 추천으로 부산모터스를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다른 카센터 보다 좋은 점이 부산모터스 사장님은 바가지를 씌우지 않고,

양심적으로 필요한 부분에 대해서만 수리를 권해 주십니다.

그리고 사장님은 기능장이십니다.

제가 올린 자동차 수리 관련 포스팅은 거의다 부산모터스에서 처리한 후기 들입니다.

오늘은 브레이크 패드 교체 후기입니다.

엔진오일 교체 하러 갔다가..

브레이크 패드도 갈아야 될꺼 같다고 하시더라구요.

앞,뒤쪽 다 갈아야 한다고 하시네요 ㅠㅠ

쉐보레 순정 부품으로 교체하면 금액이 비싸니까 다른 부품을 권해주시더라구요.

홍성브레이크라는 회사에서 만드는 부품입니다.

이부품으로 해달라고 했습니다.

 

교체된 브레이크 패드입니다~~

진짜 거의 다 없어졌네요~

 

새로 교체된 패드입니다.

 

원래 브레이크 패드가 L/R 세트로 나옵니다.

처음에는 앞/뒤 다 교체 해야한다고 하셨다가,,뒤쪽에 열어보니 뒤쪽 패드는 남아 있어서 교체안해도 될거 같다고 앞쪽만 교체하시는걸 추천해주십니다.

 

 

 

 

정품으로 교체 하면 10만원정도 드는데...대체 부품으로 교체해서 65000원으로 해결했습니다.

기분 좋아요 ㅎ

 

 

몇일전에는 사고가 날뻔한 일이 있었습니다~ 5분 빨리가려다가 50년 빨리 가버리는 일이 없도록 항상 안전 운전 해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