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picture :)

솔개 까마귀 싸움

by 컬리12 2020. 7. 25.

솔개하고 까마귀하고 싸우면 택도 안되겟죠 ㅎㅎ

예전에 대마도에서 밥을 주고 찍은 사진입니다.

네이버 블러그 백업중입니다.

대아호텔옆, 이사리비 공원엔,,언제나,,솔개와 까마귀들이 있습니다.

솔개를 이렇게 쉽게 볼수있는 곳은 드물거라 생각합니다.

 

 

하늘을 휑휑 날아다니고있죠!!

먹을께있나없나보면서,,말이죠..

오늘은 제가 밥을 줄려고,,,합니다.

먹이를 보면 미친 듯이 달려들기 때문에, 약간은 위헙합니다.

그래서 그냥 적당한 곳에 던져 주려고 합니다.

 

던지자 마자 쏜살같이 달려옵니다.

까마귀와 솔개가 싸우면,,까마귀가 밀리겟지만,,그래도..장난아니네요.

 

 

저접시위에 있었는데,,5초만에 다 없어 지네요.

 



솔개가 달려드니,,까마귀들이 설설 기는거 같기도하구요.

 

솔개들끼리도 영역다툼하는듯 합니다.

 

완전 개판이네요ㅎㅎㅎ

기회가 되면 자주 먹이를 줘야 겠어요. 그렇다고 저를 따를리는 없겟죠...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