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 :)

거제도 근포 해상콘도 해상펜션 낚시펜션 낚시콘도

by 컬리12 2020. 8. 21.

이번에 친구들과 해상펜션을 다녀왔어요.

몇달전부터 낚시에 빠져서,,,이래저래 많이 돌아댕기고 있는데,

여름 휴가를 맞추어서 친구들과 함께 다녀 왔어요

ㅎㅎㅎㅎ

저희가 이번에 간곳은 거제도에 있는 근포 해상 콘도입니다.

 

 

시는 바와 같이 거제도의 끝입니다. ㅎㅎ

입실 시간은 12시 이후 부터 입니다.

퇴실시간은 9시~10시 반입니다.

펜션이 4개가 있는데,

배로 계속 해서 픽업해주십니다.

네비 찍으면 근포 해상 콘도 찍고 가시면 됩니다.

 

사장님 전화 번호 : 010-6291-5588

 

 

왼쪽에 있는것이 양식장이고, 오른쪽에 펜션이 있습니다.

총 4개가 있습니다.

펜션 도착했습니다.

배위에 떠있기 때문에 흔들흔들 합니다.

다행히 날씨가 좋아서 파도도 별로 없었습니다.

 

그릇도 있고 냄비도 있습니다.

여기가 방이구요. 티비도 잘나오고. 이불베게 다 있어요

그리고 냉장고, 밥통,ㅈ전자렌지

첫끼는 냉명과 삼겹살입니다.

 

 

개꿀맛입니다~!!!!!

밥을 먹고 낚시를 시작합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펜션이 나란히 있습니다.

양식장쪽에 참돔, 돌돔이 나옵니다.

저희는 1번인데....ㅠㅠ 쫌 머네요

 

뜰채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저희가 밥먹고 2시부터 밤까지 계속 했었는데요...

잡어만 계속 올라왔습니다.

전갱이새끼, 고등어새끼등등....

먹을만한놈은 고등어, 쥐치,볼락 이정도 였네요.

아쉽습니다 ㅠㅠ

 

잡은 고등어와 쥐치는 구워서 먹고...

볼락은 매운탕 끓여 먹었습니다.

 

삼겹살과 같이...그리고 소주 한잔!!!!!

 

 

 

 

고기를 많이 못잡은 아쉽지만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