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 :)

내돈주고 사입은 시마노 레인슈트 (RA-027Q) 낚시할때 입는 가성비 비옷

by 컬리12 2021. 7. 11.

낚시에 빠진지...1년이 넘었네요..

할면 할수록 빠지고 입습니다....

얼마전...비가추적추적 오고 있지만..접을수가 없어..

몇년식 지난 노스페이스 고오텍스 자켓을 입고 했지만....

1시간쯤 지나니..옷이 흠뻑 졌더군요......연식이 지나 고어텍스 기능이 없어져 버린거지요...ㅠ

그래서..낚시복을 하나 사야 겠다 생각하고..중고로 살려고.당근마켓...뒤져봐도...

택도 안하게 비싸거나....고어텍스 자체가 엄청 고성능이라..가격이 비싸겟지요..

고어텍스 낚시복으로 검색하니..가격이 너무 비싸서 엄두도 못내겠고...

그래서 단계를 낮춰서..레인 슈트로 검색 해봤습니다.

레인슈트는 가격대가..괜찮더군요^^

그래서 하나 장만 했습니다.

시마노 레인슈트 RA-027Q

여러칼라가 있지만...저는 무난한 검정으로 구매했습니다.

디자인이 이쁘죠?ㅎㅎㅎㅎ

평소에 집앞에 바람막이로도 입습니다.

비올때도 입고요..비안올때도 입습니다.

두께는 얇습니다.

봄~가을까지는 괜찮을꺼 같습니다.

저는 겨울에도 패딩입고 입을려구요 ㅋㅋ

모자는 탈부착 가능합니다.

안에 지퍼가 있구요..그리고 2단으로는 찍찍이가 부착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손목부분에도.. 벨크로가 부착되어 있어 손목을 꽉 잡아 줍니다.

내피쪽에도 망사?가 붙어 있어..끈적끈적 달라 붙지 않고 쾌적합니다.

날씨가 아주 더운날은 입어보지 않아..잘 모르겟네요.

그리고 제가 구매한 사이즈는 L 사이즈 입니다.

저는 173CM에 약 70 KG입니다.

옷을 입으면 넉넉하게 입을수가 입고.겨울에 패딩을 입고 입어도 될거 같네요..

아직 입어 보지는 않았습니다.

그리고 바지 사진입니다.

단점이 주머니가 없습니다.

바지 통은 크네요..

아무래도 L 사이즈가 170~180사이즈 이다 보니..바지 기장도 기네요...

평소 외출때 입기에는 부적합 할꺼 같네요..

바지통이 너무 커서요.....

낚시할때 입기에는 별 문제 없습니다.

그리고 바지 밑단 부분에도 벨크로가 있어..발목을 잡아 줄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슈트주머니 입니다.

평소에 여기에 넣어서 보관 하고 있습니다.

옷 원단이 기능성이라..세탁하면 안되구요..

물로 씻으라고 합니다.

저는 낚시갔다오면...물티슈로 오염부분만 살짝 닦아서 보관 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착용 샷입니다.

가성비가 좋아 아주 만족하며 사용중입니다.

비옷이다보니..물이 주르륵 흘러 내립니다!!!

비가 와도 떨지 않고 입을수가 있지요 ㅋㅋ

이제 대물만 잡으면 되는디 ㅎ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