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

내돈주고산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QCY T5 구매후기 싱글이어폰

by 컬리12 2020. 5. 1.

안녕하세요. 컬리12입니다.

얼마전에 넥 블루투스 이어폰을 잃어 버려서...

이어폰 하나 구매했습니다.

저는블루투스 이어폰을 운전할때만 주로 사용하기 때문에, 목에 거는 스타일이 편한데요...

요즘에는 전부다 무선으로 출시가 많이 되더라구요...

애플에서 나온 그런 비싼거까지 살 이유는 없고..

통화만 잘되면 문제없다는 생각으로 저렴한거 검색해봤습니다.

제가 고른 모델은 QCY T5 입니다.

이모델을 제가 검색하게 된 이유는..

**번가에서 그냥 싸고 리뷰도 많길래 샀는데..

사고보니..가성비 갑 아이템이더라구요.

가격은 2만원초반대 금액으로 구매했습니다.

오른쪽밑에 있는 스티커가 정품 인증...스티커 라네요..ㅎㅎㅎ

그외..사양 스펙 박스에 표기 잘되어 있습니다.

사용 거리가 10미터인데...정말 편하게 사용중입니다.

그리고 박스때기입니다. ㅎㅎㅎ

밖에 케이스도 있는데요..제가 사진을 못찍었네요..

저는 이상태로 들고 다닙니ㅏㄷ.

그리고 이렇게 이어폰 양쪽이 들어 있어요.

사용법은...간단히 설명 드릴께요.

1. 케이스에서 꺼내고...초기에 연결할 기기의 블루투스 활성화를 시켜서 QCY 를 연결 시켜 주면 됩니다.

2. 전원 OFF 할때는 케이스에 넣으면 됩니다.

저는 사실 운전할때 주로 사용하기 때문에 싱글 이어폰 사용방법이 필요했는데...리뷰에도 별로 없고, 사용설명서에 명기되어 있긴하지만.

뭔가 좀 복잡하더라구요..

3. 싱글 이어폰 사용방법 : 그냥 한쪽만 케이스에서 꺼내서 연결하면 됩니다. 아주 간단하죠 ㅎㅎㅎ

그리고 한쪽을 켜서 연결시킨 상태에서 나머지 한쪽도 꺼내면 나머지 쪽도 바로 연결 됩니다.

그리고 한쪽을 케이스에 넣으면 남은 한쪽은 자연스레 연결 됩니다.

집에서 밤에 TV볼때 유용합니다. 한쪽으로 듣다가 귀아프면 다른 쪽 연결시키고..또 교체하고..

 

 

저렴한 가격에 사서 사용 잘 하고 있어요!!!

내구성도 좋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