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

중국산 마스크 구매후기

by 컬리12 2020. 4. 22.

안녕하세요. 컬리12입니다.

오늘도 보람찬하루가 되기를 간절히 바래봅니다.

오늘은 중국산 마스크 구매후기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포스팅은 아주 주관적인 후기임을 인지해주세요

 

현재 코비드-19.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전세계가 난리가났습니다.

20 1월에 터져서…현재..4월인데 아직까지 난리가 났습니다.

그나마 한국에 살아서 다행이라고 요즘에는 느끼고 있습니다.

어릴때는 외국에서 태어난 사람을 동경한 적도 있었습니다

일본에 살때는 일본도 좋아했었구요…지금은…한국이 최고 입니다 ㅎㅎㅎ

 

한국에 마스크 구하기가 힘들 때. 대형 인터넷몰에서 구매했습니다.

50 2만원초반 가격입니다.

요렇게 상자채 택배박스에 포장된채로 도착했습니다.

포장도 그냥 요렇게…..

색깔이 3가지가 있었는데 저는 흰색으로 했습니다.

50장이 맞는지는 모르겠어요.ㅎㅎㅎ 맞겠죠

 

그리고..이게핵심 포인트입니다.

코부분 감싸주는 철사??같은 딱딱한 것이….조절이 잘 안됩니다.

코부분을 감싸줘야 더러운 바이러스,먼지가 호흡기에 들어가지 않을텐데……

이부분 때문에 아직까지는 사용하는게 꺼려지는게 저의 솔직한 마음인데..

그래도 없는것보다야 좋겠지요 ㅎㅎㅎ 

 

중국산 마스크 구매 후기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이 빨리 개발되어…홀가분하게 지냈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