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름 괜찮은 밥집 :)

부산 연산동 이흥선참치-참치코살,참치아가미살,즉석소고기초밥

by 컬리12 2020. 5. 1.

오랜만에 밖에 나왔습니다~~~

모임이 있었는데요..

원래는 동래에 갈려다가..한명이 참치를 먹자고해서 참치 먹으러 갔습니다.

참치 먹자고 한 사람이 원래는 생선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인데...

정관에서 이흥선참치를 먹고 괜찮았는지...이번에 가자고 의견을 내더라구요~~

부산에도 연산동에 부산직영점이 있더라구요.

 

 

미니스탑에서 조금만 걸어 가면 나옵니다.

가게는 2층에 있구요~~~

 

계단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메뉴사진입니다.

 

왼쪽에 보면 메뉴판인데요..1인코스요리인데..전부다 같은 걸로 시켰습니다.

저희는 38000원짜리 참치회특스페셜 코스 주문했습니다.

 

기본셋팅되는 메뉴입니다. 그리고..술이 빠질수가 없죠..진로에 테라 주문했어요 ㅎㅎㅎ

 

그리고 메인 참치 나왔습니다.

이부위 들이 전부다 참치 입니다. 배살,목살,...어쩌고 얘기해주시는데..잘 모르겠네요.

 

암튼 부위 마다 맛이 전부다 다르네요.적당한 기름과 입에 들어갔을때 씹히는 참치감???

암트 맛있습니다. 부족한거는 추가로 더 주셨어요

 

그리고 두번재...접시!!!오른쪽에 있는거는 참치 머리입니다. ㅎㅎㅎ

아가미살.눈살...등등..

아가미살은 처음먹어보는데...아가미맛이 느껴집니다..ㅋㅋ

아가미를 처음 먹어봤지만 아~~ 이게 아가미 맛이구나..입에서 씹히는 느낌이 아가미라는 느낌이 오더군요..

말이 안된다 생각하시겠지만,,진짜 그랬습니다. ㅎㅎㅎ

 

그리고..튀김도. 주시고..생선도 주시고..된장국하고..

 

그리고..이게 눈물주라고 하네요...

이거는..홍채를 넣어서........이건조금 이상했어요

첨 마셔보는거라..생소해서 그렇겠지요..?

 

초밥이 나왔는데 소고기 초밥이랑. 연어 초밥 나왔습니다.

소고기 초밥은 생초밥으로 셋팅되고 나서..즉서에서 바로 불을 쏴주셨어요 ㅋㅋㅋㅋ

따끈따끈한 소고기 초밥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참치 코살입니다.

이건...돼지껍데기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물컹물컹 하면서 콜라겐을 씹는 느낌....

맛은 별로 였습니다.

오늘 먹은 음식 중 제일 맛있는건 참치 고유의 생참치와...처음먹어본 소고기 초밥이었습니다.

전체적으로 가게 는 인테리어도 괜찮고 직원들도 친절했구요.

음식도 맛있었습니다!!!

담에 기회가 된다면 또 한번 가보고 싶네요!

나갈때도 부족하신거 있으면 더 주신다고....

참치 배부르게 먹고 왔습니다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