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름 괜찮은 밥집 :)

만덕 해조스시 해조횟집

by 컬리12 2020. 4. 21.

곗날입니다.

사는게 팍팍하고 여유도 없어서 자주 못만나네요.

아주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났습니다.

이번에도 계모임 장소를 투표로 장소를 정했는데요..

1번 문현곱창

2번 만덕 해조스시

투표결과로 만덕의 해조스시에 가게 되었습니다 ㅎㅎㅎ

 

간판에는 해조스시인데, 지도에는 해조 횟집이라고 나오네요.

지도에 해조스시라 검색 하니....나오지가 않습니다.

포스팅할 생각이 없다가....

하는거라..사진이 몇장 없어서 아쉽네요.

몇년전에 한번 오고..오랜만에 갔습니다.

저희는 모듬회를 주문했습니다.

3인상이 7만원

4인상이 9만원입니다.

 

중간에 찍어서...사진이 없네요 ㅠㅠ

간장 새우. 계란찜. 무침도 맛있었어요~~

그리고..소고기초밥. 등등...서비스 입니다 ㅎ

메인 요리입니다!!

이 돌멩이들을 보니 옛기억이 납니다.

아..ㄴㅐ가 몇년전에 왔었구나...

나이를 먹을수를 뇌트레이닝을 해야겠습니다.

회는 여전히 맛있네요~~

살도 도톰하고~~~~

연어를 젤 좋아하는데...연어 안좋아하는 친구도 있어서..오늘은 패스입니다.

 

 

가격이 일반 횟집보다는 쪼금 더 하지만...그래도 역시는 역시입니다

맛있어요!!!

다음에는 곱창을 먹으러 가야 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