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름 괜찮은 밥집 :)

아구찜이 땡길땐 부영아구찜-울산 중구 맛집

by 컬리12 2020. 7. 25.

오늘은 아구찜이 너무 땡겨서 아구찜을 먹으러 갔습니다.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울산 광역시 중구 해오름길6

tel : 052-294-8833

제가 간곳은 울산 중구 입니다.

울산에 부영 아구찜이 2곳이 있네요

 

 

울산광역시 중구 해오름길 6

가게 사진입니다.

전용 주차장이 있어, 편합니다.

요즘에는 주차장이 없으면 괜히 가기 꺼려 지는데 마음 편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네요

메뉴 사진입니다.

메뉴가 간단해서 좋네요^^

저희는 아구찜 중자 시켰습니다.

남자 3명이라서 가서 대자를 시킬려고 했는데, 사장님이 중자 해도 괜찮을거 같다고 하셔서 중자 주문했습니다^^

밑반찬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고추$$$입니다. 이름을 정확히 모르겟네요

만든지 얼마 안됐는지 아삭아삭한 맛이 살아 있습니다.

그리고..번데기...김치찌짐..

김치찌짐 바로 먹었습니다 배가 고파서 ㅠ

그리고 메인요리 나왔습니다.

비주얼이 이쁩니다~~높이 쌓아 주셨네요!!!

배고파~~~

새우가 들어 있네요!!

원래 새우가 들어 가는지 모르겟네요.. 오랜만에 먹어서!!

저는 원래 매운걸 좋아하지만, 매운걸 안좋아하는 친구가 있어서 순한 맛을 시켰는데, 먹기 편안하네요

미더덕도 좋아하는데,, 많이 들어 있어서 좋네요

양념도 좋고 콩나물, 아구도 맛있네요

 

 

제입맛에는 딱 좋습니다.

밥한그릇씩 다먹고 라면 사리 2개 시켜먹었습니다.

 

 

 

라면사리도 양념에 슥삭슥삭 비벼서~~배부르게 잘먹고 나왔습니다.

총평 : 양도 많고 맛 있습니다. 다음에는 매운맛으로~~~

제 돈 내고 제가 쓰는 리뷰 입니다!

사진은 갤럭시노트 fe. 라이트룸으로 간단히 만졌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