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름 괜찮은 밥집 :)

기장 맛집 장안집에서 내돈주고 사먹은 닭볶음탕 후기

by 컬리12 2021. 7. 4.

오랜만에 밖에서 친구를 만났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진짜 오랜만에 보는 친구들이네요.

친구가 기장에 닭볶음탕을 먹으러 가자고.....

굳이 기장까지 가야 되나 싶었는데..친구의 강한 의지로 기장에 갔습니다

^^

 

위치는 부산시 기장군 장안읍 장안로 365입니다.

교외로 나가면 흔히 볼수 있는 xx집, aa집 이런식이네요.

이런 음식점은 사실 잘 오지는 않습니다. ㅎㅎ

주차장도 충분합니다. 사진이 없네요 ㅠㅠ 죄송합니다.

부족하지는 않을정도의 주차장입니다.

메뉴도 충분히 있습니다.

오리, 닭, 등.......

저희는 닭 볶음탕을 주문했습니다.

예약 가능 합니다. 전화번호는 051-727-1819 입니다.

닭도리탕은 잘못된 말인듯 하네요...도리가 일본어로 새 입니다.

이제라도 잘못된 일본어는 사용하지 않도록 해야 겠습니다.

각 방으로 되어 있어서 좋네요. 가족끼리 와도 좋을꺼 같습니다^^

매주 화요일은 휴무라고 합니다.

크~~메인 요리 나왔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음식은

닭볶음탕, 도토리묵, 밤막걸리, 사이다~~^^

밤 막걸리는 처음 먹어봤는데...시원하게 먹으니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닭볶음탕도 맛있네요.

양이 진짜 푸짐합니다. 한마리는 통째로 다 넣어주시네요!!!

마지막은 볶음밥으로 마무리 했습니다.

시원한 곳에서 배부르게 먹고 편안하게 정밀 힐링 제대로 하고 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