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름 괜찮은 외출 :)

경남 사천바다케이블카 힐링 됩니다_케이블카 스펙

by 컬리12 2020. 7. 25.

안녕하세요. 컬리12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경남 사천 바다 케이블카입니다.

남해에 갔다가…케이블카를 타고 싶어서 방문했습니다.

주차장이 2개인데, 1주차장으로 갔습니다.

이쪽이 맞는듯 합니다.

여기서 케이블을 타야지 왕복이 가능합니다.

티켓 요금입니다.

크리스탈과 일반이 있는데요..

차이점은 케이블카를 탔을 때 바닥이 보이느냐 안보이느냐 그차이입니다.

제가 봣을 때 별차이는 없는거 같구요.

저는 일반으로 구매했습니다.

운행시간 잘보시고 방문하시면 될꺼 같습니다.

매표 종료시간이 동계는 16시, 하계는 17시입니다.

이제부터 경치 한번 구경해 보겠습니다.

케이블카 오랜만에 탔는데 너무 신나네요 ㅋㅋㅋㅋ

다리도 이쁘구요

 

 

 

날아다니는 기분입니다 ㅋㅋㅋ

 

 

요거는 배입니다~~하늘에서 보니 좋네요 ㅋㅋ

이 사진이 제일 맘에 듭니다.

너무너무 이쁩니다~~

힐링 지대로 됩니다!!

산 정상에 가면 한번 내리시면 됩니다.

 

내리셔서 각산 구경 한번 하시고 다시 타면 되요.

전망대가는곳으로 ㄱㄱㄱ

계단을 조금 올라 가야 됩니다~~금방 가요!!!

여기가 전망대입니다.

각산 전망대 안내도 입니다.

전망대에서 보는 남해 바다 입니다~~~

이럴줄알았으면 카메라 챙겨오는건데...아쉽습니다!!

이런 절경은 오랜만이라~~

그리고 각산 한바퀴 돌아봤습니다.

봉화대를 밑에서 바라본 뷰입니다.

 

돌집!!! 겨울에 추울꺼 같고 여름에 더울꺼 같은 집이네요 ㅠㅠ

위에서 본 봉화대입니다!!!!

케이블카 스펙입니다~

위에서 봤을때 절도 있네요

하늘을 나는 기분 ㅎㅎㅎㅎ

전체적으로 봤을때 상당히 좋습니다.

하늘에서 바라보는 뷰가 너무 맘에 이쁩니다!!!

케이블카안에서도 바람이 송송 들어와서 시원했구요~~

남해 쪽 지나갈일 있으면 한번쯤은 괜찮을듯 합니다.

가족들끼리 와도 좋을꺼 같네요~~ 끝

'나름 괜찮은 외출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 금정산 등산  (0) 2020.08.03
강원도 평창 대관령 양떼목장  (0) 2020.07.25
강원도 영월 한반도지형  (0) 2020.07.25
부산에서 가볼만한 감천문화마을  (0) 2020.07.25
경주 불국사  (0) 2020.04.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