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름 괜찮은 외출 :)

강원도 평창 대관령 양떼목장

by 컬리12 2020. 7. 25.

대관령 양떼 목장을 다녀 왔어요

 

 

여기는 진작 부터 가보고 싶었었는데,,,이제 서야 와봅니다.

안내도 사진입니다.

꽤 크기 때문에 운동삼아 오셔도 좋습니다.

입장료는 사진과 같습니다.

9시부터 5시30분까지 네요.

입장권을 구매하시면 양들에게 줄수있는 건초 교환이 가능합니다.

처음 올라가는 길목입니다.

파랑색 지붕 건물에도 양들이 살고 있어요

한참 올라와서 찍은 사진입니다.

공기가 너무 좋네요

풍경은 말할것도 없습니다.

이국적인 느낌입니다.

걸으면서...사진도 찍고 좋네요.

나무울타리 안에서 양떼들이 살고 있는데,,,날씨가 더워서 그런지,,모여 있습니다.

드디어 한무리 발견했습니다.

똥도 싸고 할껀 다하네요

경치가 너무 좋습니다

저기 보이는 회색 애들이 양들입니다..

너무 멀리 있어서 잘 안보이네요..ㅠㅠ

한바퀴 돌고 내려와서...양들에게 건초를 줬습니다.

아주 잘 먹네요^^

눈이 쫌 풀린거 같기도하고...털을 두르고 있는데, 얼마나 더울까 하고 생각도 해봤습니다.

애들하고 오면 정말 좋을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