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름 괜찮은 외출 :)

부산 남포동 출사-용두산공원, 이순신장군, 부산타워

by 컬리12 2020. 8. 3.

부산의 자랑ㅎㅎㅎ 남포동 용두산 공원의 부산타워입니다.

용두산 공원 입니다.

제가 아주 어릴적,,태어나기 전부다 있엇던 부산의 공원입니다.

올라가는 입구입니다.

 

 

 

​올라갈때는 에스컬레이터 이용 가능하나, 내려올때는 걸어서 내려와야 합니다 ㅎㅎ

 

 

​올라가는 길에 절이 있습니다.

 







 

​용두산 공원에 올라왔습니다.

옛날에 지어진 공원이지만,현재 많이 바꼇습니다.

 

 

​연말에 이종을 치면서 새해가 밝았다는걸 알리죠.12월 31일에 사람들 많이들 옵니다.

 

 



 

그리도 부산타워입니다.

 



 

​제가 몇년전에 왔을때는, 자물쇠가 없었는데

 







 

 

 

 

 

 

 

 

부산타워 옆에 세계모형배 전시관이 있습니다.

모형 배 및 한국 전통 관광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순신 동상이 늠름하게 지키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