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름 괜찮은 외출 :)

부산에서 가볼만한 감천문화마을

by 컬리12 2020. 7. 25.

감천 문화 마을을 알게 된지는 아주 오랜 시간이 흘럿지만,

한번도 가보지는 않았습니다.

왜냐면,,,,웬지 끌리지가 않아서..

 

 

사실 어딘지도 잘 몰랏구요...

밑에 동네입니다.

부산역..괴정...남포동....

어쩌다보니..친구 덕분에 한번 와봤습니다.

학교에 주차를 하고..도로 육교에서 한장 찍었습니다.

벽화가 반갑게 맞아 줍니다

평일에도 사람이 꽤 많다고 하네요..

하라주쿠가 생각이 났습니다!!!

여러가지 가게 들이 많이 있습니다.

한국적인 제품도 많이 팔고 있네요

커피도 한잔 마시고..엽서도 팔구요..

옷도 빌려줍니다!!!

교복, 한복!!!

길거리도 이쁘게 꾸며 놨습니다.

그리고 전경입니다.

이사진이 감천문화 마을을 대표 하는 사진이죠?

알록 달록 하네요..

골목골목도 이쁘게 꾸며놓은 듯합니다.

이렇게요 ㅎㅎㅎ

참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진을 좋아하는 입장에서요..

그리도 풍경을 감상 할수 있는 장소입니다. 옆에 어린왕자가 있는데,,,어린왕자와 사진을 찍으려고 사람들이 줄을 많이 서있네요....

시간 없어서 패스 합니다!!!

오늘 날씨가 너무 좋아요

데이트하기 좋을꺼 같네요

골목골목 다니며,,,구경하면 재밌을꺼 같습니다

눈사람도 너무 이쁘네요

외국이 관광객도 많고, 가족단위로 구경온 사람도 많구요..

관광지로써 이쁘게 잘 꾸며 놓아서 보기 좋았습니다!!!

더욱더 발전하기를 바랍니다!!!!

다음에 한번 더 가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