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름 괜찮은 외출 :)

경주 불국사

by 컬리12 2020. 4. 21.

경주 불국사입니다.

초등학교때 수학여행을 가면 꼭 여기로 왔었죠...

제나이가 이제 아재가..된지라.

요즘애들은 어디로 가는지 모르겠습니다..ㅎㅎㅎ

수학여행경비도 많이 올랐겟네요..ㅎㄷㄷ

 

 

옛선조들은 참 대단합니다!!!

입이 딱 벌어지네요.

너무 옛날 사진이네요 ㅎㅎㅎ

이직하고 하루이틀 휴가 받아서 가족들이랑 다녀왔었어요.

 

너무 이쁩니다.

한국인으로써 긍지를 느낍니다.

 

 

 

웅장한 느낌입니다.

 

 

옛사진을 한번 뒤적여 봤습니다. ㅎㅎ

오늘도 보람찬 하루가 되기를 간절히 바래봅니다 :)

댓글